기사입력시간 : 2015-09-28

iT.corea, CoreonGate 마카티점 그랜드오픈


필리핀 IT산업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는 iT.corea는 지난 1월20일 200메가 대의 초고속 인터넷카페 코레온게이트를 오픈 한데 이어 지난 9월23일(수) 교민밀집지역인 마카티에 코레온게이트 마카티 브랜치를 오픈 했다.

200mb의 초고속 인터넷과 함께 클라우드 시스템을 적용시켜 한층 빠르고 효율적인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된 마카티 브랜치는 컴퓨터본체에 하드디스크가 없이 1기가 대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클라우드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또한 모든 유닛은 인텔 17 3.4GH 프로세서, 32인치 LED모니터, 지포스 GTX 750비디오카트 등을 적용해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인터넷 스피트와 함께 최고의 하드워어 환경도 제공한다.

새생명교회 문형채 담임목사의 축복기도로 시작된 오프닝 행사에는 많은 축하객들이 참석해 마카티점 오픈을 축하했다. iT.corea 장재중 회장은 “iT.corea는 필리핀에 아리바바와 같은 시스템을 곧 구축할 계획이며, 코레온게이트를 통해 빠른 인터넷 서비스와 시스템을 제공하고 여러분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코레온게이트 마카티 브랜치는 한인밀집지역인 피불고스st 옆 폴라리스st 폴라리스센터 2층에 위치해 있다. iT.corea는 보라카이 스테이션 168을 인수해 코레온게이트 보라카이 브랜치와 함께 3개의 브랜치를 운영하며 필리핀 내 최고 스피드의 인터넷 카페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마닐라서울 편집부]

 

 
  기사입력시간 : 2015-09-28

이 뉴스클리핑은 http://manilaseoul.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