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10-07-16

[H2O호텔-1] 최고의 선셋과 아쿠아리움을 동시에∙∙∙도심 속 특급 테마 호텔로 떠나자!


 




오는 9월 그랜드 오프닝을 앞둔 H20호텔이 여름 특선 프로모와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바다 위에 떠있는 크루즈처럼 마닐라 베이 위에 우뚝 선 H20호텔은 그야말로 탁 트인 마닐라 바다 전경을 자랑하며 최고의 선셋을 볼 수 있는 신식 호텔이다. 5성급 답게 독특하고 엘레강스한 건축디자인과 인테리어로 필리핀 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매력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세계적인 호텔 단체인 World Hotels에 필리핀을 대표하는 유일한 호텔 멤버로도 자존심을 내세웠다.


 


H20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말 그대로 ‘H20()’을 테마로 한 다양한 부대시설이다. 필리핀 최대의 아쿠아리움, 환상의 아쿠아티카 분수쇼, 닥터 피쉬 스파, 유리바닥으로 덮여진 보트를 이용한 바다세상 구경, 열대어들과 즐기는 시워커(Sea Walker) 등의 테마별 아쿠아 부티크를 이용할 수 있다. 거품을 뺀 숙박료와 함께 총 147개의 모든 객실도 아쿠아를 주제로 한 다양한 테마로 이뤄져 고르는 재미가 있다. 객실은 LCD 평면TV, 메트로 마닐라 지역 내 전화, 에어컨디셔너, 미니바, 인터넷은 무료로 제공하며 클럽베이, 클럽 아쿠아, 디럭스 스위트, 프리미엄 스위트, 익스트림 스위트 등의 객실은 18세 이하 어린이들을 위한 침대를 제공한다. 정오 12시까지 체크아웃 해야 하는 타 호텔과 다르게 H20호텔은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이 가능해 느긋이 짐을 꾸릴 여유를 부릴 수 있다.


 



 


 


 


 


 


 


 


 


 


 


 


 


 


 


이렇게 고객의 편리를 배려한 H20호텔의 숙박비용은 얼마나 할까? 필리핀 8개 도시의 450개 호텔 직예약이 가능한 온라인 예약호텔 전문사이트 필클릭(philclick.com)에 따르면 119불 파크 뷰 룸부터 370불 익스트림 스위트룸까지 룸별로 숙박비용이 각각 다르다고 한다. 그러나 패키지를 잘만 활용하면 의외로 착한 가격에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다고.. H20호텔은 23일 숙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선 프로모를 진행 중이다. 멀리 갈 필요 없이 도심 속에서 유유자적 보낼 수 있는 럭셔리 휴가지로는 최선일 듯.


 


또 국내에서 오는 고객을 위한 자유여행 패키지도 마련돼 있다. 1인당 166불부터 마련된 패키지는 공항 픽업에서부터 최고의 대접을 받는다. 아쿠아리움 패키지 상품을 선택 시 아우디와 벤츠가 공항에서 H20호텔까지 편히 모시며 알록달록한 열대어를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아쿠아리움을 구경할 수 있다. 저녁에 볼거리로는 아쿠아티카 분수쇼 또는 어메이징 쇼 입장권을 무료로 선사한다. 호텔에서만 휴가 보내기 싫다면 주변에 필리핀 최대 쇼핑몰인 SM 몰 오브 아시아, 필리핀문화센터CCP, 씨사이드 씨푸드 마켓, 스타 시티 놀이동산 등을 다녀오는 것도 좋다. H20호텔은 호텔 주변으로 1 5회 시내 관광지 무료 셔틀을 운행한다.


 


H20호텔 예약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02)400-2222로 하면 된다.


장혜진 기자 wkdgpwls@manilaseoul.com


 


  기사입력시간 : 2010-07-16

이 뉴스클리핑은 http://manilaseoul.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