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08-06-16

밀크 빛 산호가루, 형형색색 산호초가 어우러진 에머랄드 천국



 


페어웨이블루워터(Fairways&Bluewater) Lapuz-Lapuz Beach를 전용비치로 가지고 있으며 보라카이 면적의 1/10를 차지할 정도로 큰 규모 및 고품격으로 보라카이의 리조트 중 최고로 뽑힌다. 1998년 조니워커 클래식 골프 토너먼트를 통해 세계적으로 알려진 보라카이에서 유일하게 골프장을 가지고 있다.


 


페어웨이 블루워터 컨트리클럽은 Grahan Marsh가 설계했으며, 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적 특색을 고려하여 18홀이 총 6,524야드(골프장 평균 6,800야드)에 걸쳐 있어 골퍼들의 부담감을 줄여준다. 페어웨이 코스의 특징은 각 홀이 개성이 강하며, 다양한 해저드가 많아 라운딩에 긴장을 늦출 수 없다. 또한 철저한 멤버십위주로 운영이 되어 여유롭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페어웨이블루워터에는 몰리간, 이사벨, 발라이하라, 몰리간 리조트, 라운딩으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현대식 시설의 리조트와 몰리간만의 전용 비치. 조용하고 한적한 비치에서 여러분의 아름다운 순간을 간직할 수 있다.


 


페어웨이블루워터는 리조트 이용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2개의 전용비치를 가지고 있다. 1비치에는 리조트 이용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비치이며, 수영장과 다양한 부대시설 갖추고 있다. 그리고 제2비치에는 전용방카와 ATV/BUG CAR 시설이 갖춰져 있다.


 


페어웨이블루워터의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보라카이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수영장에서 보이는 보라카이의 푸른 바다는 마치 바다 위에 수영장이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꿈의 섬 보라카이의 주인


Fairways&Bluewater에는 많은 호텔 및 콘도들이 골프장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내며 들어서 있다. 최근 Fil-estate사는 올티가스에 위치한 ‘Metrowalk’에 새로운 콘도텔인 ‘Villla Maria&Margarita’의 모델하우스를 공개했으며 현재 분양 중이라고 한다.


 


완공시기는 올해 9월이 될 것이라고 하며 이번 콘도텔은 수익형 리조트이기 때문에 구매자는 CCT(콘도등기)를 획득할 수 있어 소유권을 확보할 수 있을 뿐더러 매년 수익금도 받을 수 있다고 한다서늘한 오전에는 페어웨이에서의 라운딩! 잠깐의 휴식 후 오후에는 가슴 속 까지 시원하게 해 줄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무더위가 한창인 필리핀에서 야자수 나무가 늘어진 아름다운 보라카이의 여름을 느껴보는건 어떨지…       


 


- 웹사이트 :


www.fairwaysandbluewater.com (콘도분양)


www.fairwaysbluewater.co.kr (관광예약)


         


- 골프장 회원권 및 콘도 분양상담(한국인전용) : 0917-868-0018 , (02)914-0037


- 골프장 예약 상담(한국인전용) - 0915-435-2769


  기사입력시간 : 2008-06-16

이 뉴스클리핑은 http://manilaseoul.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