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5일 토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Phil ...
세종학 ...
충북 ...
교통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마닐라 유일의 5성급 버틀러(집사)서비스 호텔 팬퍼시픽 한국여행시장 집중공략”

 

IRC-호텔클릭/대명그룹, 팬퍼시픽호텔 총판계약-
 

뉴스일자: 2014-06-08
 

마닐라의 유일한 버틀러(집사) 서비스 호텔인 팬퍼시픽 호텔 마닐라 (GM, Richard Masselin)가 한국여행객들의 적극적인 유치를 위해 여행전문 마케팅, 판매 컨소시엄 인 대명/호텔클릭과 한국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팬퍼시픽 호텔 설명회 행사에는 필리핀 여행사 실무자 100여명이 참석해 대명그룹과 IRC-호텔클릭이 준비한 대명리조트 숙박권, 제주항공 한국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상품과 함께
대명/호텔클릭의 실무 설명회를 통해 참여 여행사에 기존보다 경쟁력 있는 요금과 측면 마케팅 지원을 통해 팬퍼시픽 호텔 판매 시 실질적인 수익상승 효과를 기대를 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필리핀과 한국간의 항공노선은 주230여 편의 항공기가 운항될 정도로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열대나라 여행지인 필리핀의 접근성은 타 동남아 국가보다 월등히 편리하다.
최근 세부, 클락, 보라카이 에도 직항편이 꾸준히 늘어났고. 이에 따라 필리핀을 방문하는 전체 한국관광객은 매년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러나 어느 순간 필리핀의 새로운 목적지가 부상하면서 마닐라는 여행관광지 라기 보다는 많은 교민이 체류하고 있는 상용노선으로 변화 되어가고 있다.
마닐라에서 유통, 요식 등 관광객과 연계된 사업을 하는 교민들은 정작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의 여행시장은 줄어들면서 교민경제가 상당히 악화되어있다는 일관된 목소리가 이를 증빙한다.
 
최혁 (IRC-HOTELCLICK 대표이사) 대표는 이제 여행시장에서의 목적지 마닐라의 마케팅 방법이 베트남, 태국 같은 보편적인 관광형에서 싱가포르, 홍콩처럼 집중도 있게 여성타켓의 쇼핑, 스파, 또는 가족타켓의 호텔을 중심으로 한 시티관광. 골프 스쿠버다이빙 등 스포츠 테마로 구분하여 정확한 타켓을 정해 타켓 마케팅으로 전환해야 할 시점이라고 말한다.
 
이젠 호텔, 골프장 등도 막연히 관광청, 항공사 등의 포괄적인 지역 홍보의 수혜를 마냥 기다리는 방식에서 각자 가지고 있는 서비스를 최대한 특화 시키고 한국관광객 입맛에 맞게 전문 마케팅 회사의 컨설팅을 통해서 집중력 있이 시장을 공략하는 방법으로 변화해야 한다고 전한다.
 
이런 시장배경에서 팬퍼시픽 호텔은 대명/호텔클릭의 컨설팅을 통해 최대 장점인 버틀러 서비스를 특화 해서 한국관광객을 맞이한다.
 
호텔에 도착하면 담당 버틀러(개인시종)가 체크인부터 체류기간 체크아웃까지 모든 서비스를 One Stop 서비스 한다.
예를 들어 투숙객의 짐을 풀어 옷장에 차곡차곡 정리해주는 Unpack 서비스부터, 전화 모닝 콜 5분 후에 커피와 차를 방으로 직접 가지고 와서 상쾌한 아침을 커피향과 함께 시작하는 버틀러 모닝 콜 서비스, 피곤한 일과가 끝나고 따뜻한 목욕이 하고 싶을 땐 전화 한번으로 버틀러가 욕조에 거품목욕을 준비해주고 욕조에 장미꽃잎을 띄워 주는 로즈버블베스 도 여성분들은 꼭 경험해볼 서비스다.
호텔 내, 외부 가리지 않고 식당, 스파, 즐길 거리 등 버틀러 추천 명소 안내서를 제공하며
객실에서 룸 서비스, 하우스키핑 등에 각각 따로 전화도 할 필요가 없다
모든 형태의 고객 서비스는 담당 버틀러 에게만 요청하면 알아서 버틀러가 해당 부서
담당자와 연결 해 알아서 처리해 준다.
 
체크 아웃 때도 버틀러가 옷장의 짐들을 일일이 정리해서 여행가방에 넣어주는 Repack 서비스와 함께 당연히 짐을 로비 앞 차량까지 내려다 준다. 
 
다시 호텔을 방문하는 투숙객 이라면 이미 고객의 취향에 맡게 베게 메뉴, 객실의 향기까지 미리 준비되어 체크인은 객실에서 편한 하게 버틀러와 하면 된다.
 
팬퍼시픽 호텔의 이러한 세심한 서비스는 한국마케팅 및 총판인 대명그룹이 운영하는 전국 12개의 대명리조트 및 호텔과 3곳의 골프장 4곳의 워터테마파크, 30만 명의 대명리조트 회원의 네트워크를 이용해 계약된 호텔 브랜드 및 여행 지역을 홍보하고 한국 내 200여 주요 여행사를 통해 실제 상품화시키는 마케팅을 담당하며, 호텔클릭은 자체 B2B 필리핀호텔예약시스템을 통해 필리핀 내 여행사는 물론 온라인 시스템으로 연결 되어 있는 전세계 수천여 여행사에 실시간으로 객실 판매를 담당한다.
 
한국에서 35년간 호텔, 골프장 등을 직접 운영해온 대명의 마케팅 경험과 필리핀전문 여행사로서 20년간 쌓아온 판매네트워크를 가진 IRC- 호텔클릭의 콜라보레이션인
마케팅&총판 컨소시엄 대명/호텔클릭 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교민뉴스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