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6월 18일 월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쌈워 ...
오리지 ...
<코만 ...
브레라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교민뉴스


함께 사는 사회를 꿈꾸는 캐논

 


 

뉴스일자: 2013-07-07
 

복사기와카메라의세계적인대표브랜드캐논이다양한사회환원활동으로주목받고있다.
지난 6중에캐논은프레스컴퍼런스와제품런칭행사등을개최하면서캐논이펼치고있는기업사회환원(CSR)프로그램들에대해홍보하고있다.
캐논의 CSR프로그렘들은다음과같다.
캐논과교세(KYOSEI) 철학
캐논은지난년을거쳐필리핀국가건설분야에서매우적극적으로참여하였다.
공동의선을위해함께살고함께일한다는의미의교세(KYOSEI) 철학을바탕으로캐논은사회복지개발부터교육환경, 문화보호보전에걸친다양한기업사회환원(CSR) 프로그램들을시작했다.
이러한프로그램들은캐논의계속적인사회환원활동의일부들이다.
알란캐논마케팅필리핀사장  CEO “70넘는이미지전문가로서우리는다양한입출력제품솔루션을통해아름다운필리핀의이미지를전하는데최선을다했다고믿고있다. 우리는이러한프로젝트들을통해창출된이미지들이대중의인지도를높이고애국심과 bayanihan 고취시키고사람들이필리핀의가능성을최대한끌어내는동참할것을바란다.”말했다.
캐논의사회환원활동은인도주의적인지원재난구제, 환경, 교육과학과예술그리고사회복지 4분야에서시작했다.

캐논활동지원
       
캐논활동지원팀에서는지역사회에캐논사진작가들과장비들을제공한다. 다양한사진촬영프로젝트는 PWD 챔피언추아를선두로하루동안그들의기술을통해재미있고다양한액티버티들을지원한다. PWD주요목표는그들의사진을통해서장애인에대한대중적인지도를높이는것이지만차츰도전을통해발전을하기위해한계를극복해가고있는중이다.

캐논녹색공화국
캐논은오랫동안환경문제에도관여를해왔다. 현재환경과관련해에너지를적게쓰면서지구보존에공헌하는제품생산을목표로하고있다. 관련해서성공적인노력하나는바창(Bachang) 활동이있다. 이는태풍과산사태에의해파손된바나웨지역의라이스테라스를복원하는사업이다. 사업은필리핀 PR 협의회(PRSP)최고안빌상을수여했다. 다른성공적인사업들로는필리핀독수리협회와함께하는사깁아길라(Sagip Agila) 프로젝트, 미스얼쓰기관과함께하는환경교육프로젝트들이있다.

캐논재건축프로젝트
캐논재건축프로젝트는재난위기에구호를목적으로고안되었다. 캐논은재난시필요에손길을미치는것뿐만아니라재난희생자들에게기쁨과계속적인지원을준다. 캐논은재건축프로젝트를통해직원들사이에나눔의가치와자원봉사를장려하고있다.

캐논교육강화지원
캐논은교육지원에노력을기울이기시작했다. 번째는다바오지역캐논파트너쉽으로다양한재정지원들을통해라야그-라야그(Layag-Layag)탄생했다. 프로젝트를통해라야그빌리지에 4대의중간사이즈보트가제공되어어린이들이통학을위해사용을있게되었다. 2012캐논은묶음의희망이라는프로그램을시작했다. 이를통해 묶음의캐논종이가팔릴마다돈보스코인쇄학교에있는 15명의학비와용돈이지원이된다.
.
올해캐논은싱가폴-필리핀레이디스클럽과파트너쉽을통해 85만페소를 Aklat, Gabay, Aruga tungo sa Pag-angat at Pag-asa (AGAPP)기부하여바탕가스칼라카에유치원을건립할예정이다. 기관은개교 3주년인 2013 8 600개의교실을증축할예정이다. 활동은또한주필싱가폴대사관에의해서도후원이되었다. 캐논은또한교육부와파트너쉽을통해브리가다에스퀠라(Brigada Eskwela) 프로젝트에참여하고있다. 이를통해파테로스지역에있는아구호초등학교를리노베이션하고학교정비에필요한물품들을기부하고있다.
미소를위한프린트
캐논은구순구개열어린이들의수술을돕는기금을조성하기위해미소를위한프린트프로젝트를시작했다. 프로젝트를통해고객들은저렴한가격에캐논대형프린터를이용해출력을하고캐논은또한고객들에게캐논의고품질제품최고의서비스품질을홍보한다.
캐논은신제품인 DSRL EOS 700D세상에서가장작은 DSRL EOS 100D출시하며적극적인홍보활동에주력하고있다. 또한다양한외국인고객들을위해데스크를설치해보다편안한서비스를제공하고있다. 한국인마케팅담당으로는정성화매니저가근무하며적극적인상담과서비스를돕고있다.
 캐논코리안마케팅다이렉트라인: 02-884-9090(LOCAL 9223)
 마닐라서울편집부

 

교민뉴스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