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코피 ...
에스파 ...
故 배 ...
올티가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필뉴스 > 경제


필리핀 세관, 12억 페소 상당의 쌀 밀수입 잡아내

 


 

뉴스일자: 2013-05-05
 

쌀 밀수입의 주된 근원지
필리핀세관당국돌과화강함석판이라고신고된, 베트남에서출발한 1,169개의컨테이너에서 12페소상당의밀수입쌀을발견했다고지난목요일발표했다. "우리는밀수의주된근원지를잡았다. 아마세관역사가장사건이다."라고관세청정보부부국장인다닐로임은말했다.
올해대대적으로알려졌던, 수빅베이자유구역에서압수된밀수입건보다, 이번세부의밀수입건이훨씬크다고임은말했다.
이번에압수된쌀의양은 600,000자루에달할것이라고,이는수빅에서밀수입된 420,000 자루보다훨씬많은양이라고그는말했다.임은 밀수입된 쌀의 하물 인수자가 8개 업체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8개 업체 정보는 다음과 같다. ;JJM글로벌 트레이딩, 212호 크라운 빌딩, 노쓰 리클라메이션 지역, 세부; JM-ARS 트레이딩, 308, 3/F, 크라운 빌딩, 노쓰 리클라메이션 지역, 세부 ; 네온 게이트줴이 트레이딩 , 산타로사 ,포블라시오, 알레그리아, 세부; 쿠스탄스 엔터프라이즈, 3H 게미니 빌딩, M.J 쿠엔코 에비뉴, 세부; 멜마 엔터프라이즈, 201호, GK 추아 빌딩, M.J 쿠엔코 스트릿, 세부; NMW 엔터프라이즈, 마리곤돈, 라푸-라푸시; 오션 파크 엔터프라이즈, MMSM트레이딩이다.
당국이들회사조사하고,과거수입기록을확인할것이라고그는말했다.
세관기록따르면, 이들회사 2010, 2011년과 2012년에수입을적이있으며, “영장이발부되면, 그들은소송건을피할없다."라고임은말했다.
푸루덴시오레이즈관세사정부국장은, 3 22 세부항구밀수입된쌀이있는 286개의컨테이너 50개를확인하기위해지난목요일,세부향했다.
컨테이너안에있는쌀자루의브랜드를보면, 보쵸코이프리미엄화이트시난도멩 (Bochokoy premium white sinandomeng rice),유니콘프리미엄흰 쌀(Unicorn premium white rice), 도나콘치타골드 팬씨 쌀(Doña Conchita gold fancy rice), 루비엑스트라프리미엄시난도멩(Ruby Extra premium sinandomeng rice)발렌티노프리미엄급시난도멩(Valentino premium grade sinandomeng ric)이다.
경고조치
선적에 대한 경고 조치는 세관 밖에서 얻은 정보와 위험관리사무소의조사에 근거하여 이루어졌다고 임은 말했다.
정보수집여러가지정보선적의출처와무게, 특히보고된화물이일반적인무게보다무거운것을기준으로이뤄졌다고그는설명했다. 지표는선적이밀수입된쌀일수도있다고나타났고이에경고조치가이루어졌다고임은말했다.
3 22일부터 4 3일까지, 석판, 화강암석판, 냉각절연체셀룰로오스섬유보고가 1,169개의밀수입컨테이너는각각따로세부항에도착했다.
버려진 화물로 간주
조사결과는밀수입자체포팀으로넘겨져, 법무부에화물인수자들이소송되기, 연구가이루어질것이라고임은말했다.
세부항구세무서직원인에드워드데라쿠에스타세부국제항세관에보관되어있는압수된컨테이너는즉시열어볼수가없다고말했다. 법은화물인수자가선적이도착된이내에수입신고를하도록허가했기때문이다.
그러나데라쿠에스타 3 22도착한선적의수입신고가되지않아, 버려진화물로간주된다고전했다.그는공매통한매각위해, 화물몰수명령을발행했다고말했다.
레이즈화물인수자가입찰에참가하지않도록, 입찰을공고하고입찰참가자를확인할것이라고말했다.
데라쿠에스타남아있는컨테이너의개방 30일의수입신고기간이경과가되면바로실시할것이라고말했다.
배경화 기자 [4/26 인콰이어러]

 

경제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