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5월 23일 수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민주평 ...
마닐라 ...
필리핀 ...
[알버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필뉴스 > 정치


말라카냥 궁, CAAP(필리핀 민간 항공청)-국제 감사 합격했다.

 


 

뉴스일자: 2013-03-01
 

CAAP(필리핀 민간 항공청) 9 18~22, 국제 민간 항공 기구(International Civil Aviation Organization-ICAO) ICVM팀이 시행한 안전 검사를 또다시 통과하지 못했다는 보도가 난 후 말라카냥 궁은 이를 해명했다.

교통 통신부를 인용하여 대통령 부대변인 애비게일 발테는 ICVM팀은 필리핀이 이전에 받았던 심각한 안전 우려(Significant Safety Concern)의 해제를 캐나다, 몬트리올에 있는 ICAO 본부에 건의할 것이라고 CAAP 관계자에게 전했음을 밝혔다.

발테는 CAAP가 국제 감사를 통과하지 못했다는 보도는 잘못된 것이며, 그 문제에 관해 ICVM의 성명으로 대체했다.

"우리는 (ICVM) 공고를 기다리고 있지만, 이런 이야기가 떠돌고 있기에, 우리는 즉시 잘못된 정보를 바로잡아야 한다는 의무감이 들었다. 실제로 극도로 잘못된 보고서이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말라카냥 궁 경영진은 ICVM의 포괄적인 보도 자료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CAAP ICVM의 감사를 통과하지 못했다는 이야기는 실제와 "정반대"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 이야기가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지만, 잘못된 이야기가 우리 항공에 미칠 부정적인 영향을 고려해, 수정을 해야 한다는 의무감을 느낀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교통부 장관은 요셉 에밀리오 아바야는 감사결과는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ICVM팀은 국제 안전 표준을 준수하는 CAAP의 노력을 보았다고 만족해했다. 특별히 안전상의 문제는 발견하지 못했다.”라고 아바야는 말했다.

헨리 고우르드지(Henry Gourdji)팀장이 이끄는ICVM 팀은, 진 클라우데 와프오(Jean Claude Waffo)와 세캣 나타르잔 찬드르(Sekhat Natarjan Chandr)가 지상 비행장 시설을 평가하며, 알란 탕(Allan Tang)이 면허사항을, 빈센트 람보테(Vincent Lambottea,)가 운영사항을, 아말 헤와와삼(Amal Hewawasa)과 콩 청(Kong Cheong)이 내항성을 평가하고 있다.

CAAP ICVM의 제안으로, ICAO 본부로부터 승인 또는 채택을 받을 것으로 낙관론을 표명했다. 앞으로 2~3주 이내에 심각한 안전 우려(Significant Safety Concern)의 해제라는 ICAO의 공식 발표가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philippnes satr 2013 2 23


 

정치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