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첫 재 ...
외국인 ...
바른댓 ...
KOICA,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업체탐방


아름다움에 대한 해답, “더마스터클리닉”에 있다.

 

“더마스터클리닉” 보니파시오 브랜치 오픈.
 

뉴스일자: 2012-08-10
 

의사를 교육하는 의사권한진원장이 보니파시오에 위치한 한국문화원과 같은 건물 3층에 필리핀 브랜치 2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83일 오픈식을 갖은 더마스터클리닉(Dermaster Beauty Clinic)”은 권한진원장이 특허권을 가지고 있는 “Ultra V Lift”“Ultra S Line” 등 현재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용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마스터클리닉은 이미 퀘존에 1호점을 오픈하고 필리핀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을 해오고 있다.

더마스터클리닉의 보니파시오점은 기존 현지고객과 함께 한국인 고객들에게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GMA 등 현지 언론의 취재열기도 뜨거웠는데 권한진원장은 이미 필리핀 미용 클리닉계에서도 세미나 등을 통해 이름이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권한진원장은 독자 기술로 개발한 기술을 통해 수술을 하지 않고 간단한 시술만을 통해 자연스런운 아름다움과 젊음을 찾아주는 기술을 세미나를 통해 세계 각국에 전파하고 있다. “더마스터클리닉은 이미 필리핀, 미국LA, 태국, 말레이시아, 홍콩, 대만에 개원해 운영 중이며 곧 인도네시아에 브랜치를 오픈 할 예정이다.

권한진원장이 개발한 텐미닛리프팅는 식품의약품안전청의 KFDA4등금(최고안전등급)을 취득한 파인쓰레드(의료용봉합실)을 이용한 간단한 시술만으로 얼굴의 볼륨감과 윤곽의 입체감을 살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파인쓰레드를 통한 시술은 리프팅을 통한 탄력있고 매끄러운 얼굴라인은 물론이고 모세현관재생과 콜라겐재생 효과로 피부탄력 개선, 모공 수축 그리고 미백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라고 한다. 또한 체내에 녹는 성질이 있어 시술 후 붓기와 멍이 적어 일상생활로 빠르게 복귀 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어 요즘 짧은 기간 안에 확 달라진 미모를 과시하는 연예인들은 대부분 시술을 받았다고 권원장은 귀뜸한다. 이와 함께 울트라V리프팅은 파인쓰레드를 피부 진피층 아래 삽입해 주름을 원하는 방향으로 안전하게 제거하고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 주는 시술이다. “울트라S라인은 파인쓰레드를 이용해 원하는 방향으로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 주는 시술로 짧은 시술 시간과 전신마취가 필요치 않고 회복 기간이 짧아 주말을 이용해 시술 할 수 있다고 한다. 적용부위는 복부, 허리, , ,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 다양하다. 이들 시술에 이용되는 파인쓰레드(폴리디옥싸논) 0.12밀리미터의 두께로 외과 수술에 널리 이용되고 있는 인체 흡수형 봉합사의 한 종류로 생체 적합성이 높은 생분해성 단백질 물질로 구성되어 약 6개월 후에 체내에 녹아서 사라지기 때문에 알레르기나 이물질에 대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실이다. “더마스터클리닉은 이외에도 프락셀레이저 시술, 마이크로더마브레이션(미세연마술), 보톡스, 하이드로필(아쿠아필), 소노리포(초음파 지방제거술), 스클레라테라피(혈관경화요법), PRP(자가혈치료술)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마스터클리닉은 권한진원장에게 기술전수를 받은 유능한 필리핀 성형전문의와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시술하며 이들은 정기적으로 한국에서 새로운 기술에 대한 교육을 받고 있다. 권한진원장은 다양한 세미나와 브렌치 확대를 통해 아름다움과 젊음을 유치하려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고객들까지 만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시술개발과 제품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더마스터클리닉보니파시오점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문열 열며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문을 연다.

 

문의전화:02-403-0787

한국인상담:0915-323-9719

 

최현준기자(momo@manilaseoul.com)

 


 

업체탐방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