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5일 토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7인의 ...
미국 ...
[락도 ...
[락도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필뉴스 > 사회/문화


썬더버드 리조트 ‘이벤트 센터’ 드디어 개장

 


 

뉴스일자: 2011-03-04
 

 

 

 

 

 

 

 

 

 

필리핀에 들어선지 5년 만에 국제적인 기준에 버금가는 레져, 엔터테이먼트 사업을 성공적으로 일궈 명성을 얻고 있는 썬더버드(Thunderbird Resorts)가 또 한번 사업계를 흔드는 도전을 했다.

 

리잘 비난고난(Rizla, Binangonan) 고지와 라 유니온, 산페르난도, 포로 포인트 반도(La Union, San Fernando)에 지중해풍으로 꾸민 세계적인 력셔리 리조트 2곳에서 세계 정상급에 이르는 레져, 스포츠, 레크리에이션 서비스를 통해 방문객들의 지루한 일상을 환상적이고 즐거운 꿈과 같은 생활로 탈바꿈 시켜주는 썬더버드 리조트는 리잘 지역에 최첨단 시설과 500좌석을 갖춘 이벤트 센터를 개장했다.

 

지난 218() 새롭게 문을 연 이벤트 센터는 부간다 드럼팀과 불꽃 쇼로 화려하게 문을 열었다.

 

불꽃 만큼이나 화려하게 진행된 리본 커팅식에는 리잘 훈 야나레스(Jun Ynares) 주지사와 썬더보드 리보트 임원 라울 수에이로(Raul Sueiro 아시아 유럽 경영), 엔젤 수에이로(Angel Sueiro, 디자인 부사장), 파비오 모레티(Fabio Moretti, 국내 매니저), 로버토 데 오캄포 (Roberto Bobby De Ocampo)전 재정부 장관이 참석해 이벤트 센터 개관 첫 신호탄을 날렸으며 미스 지구 출신 미인들과 소니 도민구에즈 (Sonny Dominguez) 농산부, 환경 자원부 장관, 아브라함 바함 미트라(Abraham Baham Mitra) 팔라완 주지사 등 정계의 높은 인사들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뒤를 이은 개관 행사에는 ABS-CBN 신예 스타 니키 길(Nikki Gil)이 호스트로 참석해 매끄럽게 축제의 밤을 이끌었으며 세계 가요제 수상자 제드 마델라(Jed Madela)가 리잘 출신 유명 앙상블인 앙고노 청소년 앙상블의 반주에 맞춰 부른 유명 히트곡들은 아름다운 밤에 감미로운 분위기를 더했다.

 

고위 인사들과 중요 참석객들의 입맛에 맛는 품격 있는 요리로 썬더보드 리조트 리잘의 수석 주방장인 장 폴 카피타인(Jean Paul Capitaine)이 지중해 풍으로 준비한 특급 마스터피스 식사가 제공됐다.

 

밤이 깊어지자 밤하늘은 아름다운 폭죽이 수놓기 시작했으며 분위기가 최고조로 오르자 이벤트 센터 설립 축하 행사도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행운의 참석객들 중 18명은 경품 행사를 통해 얻은 아이파드 터치(10), 아이패드(5), LED TV(3)를 품에 안고 행복하게 귀가했다.

 

썬더보드 리조트 이벤트 센터는 각종 퍼포먼스, 콘서트, 전시, 미팅, 만찬 등 특별한 행사를 치룰 수 있는 최적지로 리잘에서 찾아보기 힘든 최신, 최대 규모의 행사장과 규모에 걸맞는 고품격 분위기를 제공한다.

 

지난 219일에는 필리핀 R&B왕자 Jay-R , 공주 Kyla가 공연을 열어 수많은 인파들이 몰려들었으며 이벤트 센터의 훌륭한 시설과 멋진 무대에서 더욱 빛난 정상급 R&B 가수들의 공연을 통해 이벤트 센터가 콘서트 공연의 최적지라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계기가 됐다.

 

피비오 모레티(Fabio Moretti) 썬더버드 리조트 필리핀 매니저는 사업이 성장해 감에 따라 힘든 일도 생기지만 보람찬 일이 더욱 많았다. 뒤를 돌아봤을 때 썬더버드가 벌써 많은 성장을 했음을 느낀다. 동시에 이는 앞으로 얼마나 많은 기회가 주어질지 생각케 한다”’고 이벤트 센터 개관 소감을 전했으며 썬더버드 리조트는 이벤트 센터를 통해 리잘 지역 사회를 발전시키고 경제 부흥, 관광업 성장에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원했다.

 

이벤트 센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 (02) 886.5555 or (02) 651.6888 홈페이지: www.thunderbird-asia.com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자료제공: 썬더버드 리조트]

 


 

사회/문화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