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8월 19일 토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2011년 ...
마닐라 ...
대학졸 ...
MIT국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기획특집


[기획특집]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를 원하시나요?

 


 

뉴스일자: 2011-02-14
 

연중 가장 달콤한 날로 꼽혀진 발렌타인 데이가 성큼 다가왔다. 전통적으로 214일은 사랑하는 그대를 위해 꽃, 선물, 카드를 주는 날로 전 세계가 사랑을 속삭이기 마련. ! 이제 본지가 알려주는 엣지있는 정보로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확 사로잡아보자!  - 편집자 주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 스페셜 이벤트

2011 REALSHIP 발렌타인 크루즈

일시: 214

장소: 파사이 Terminal B Unit 14, CCP Complex Bay Area, Realship Corporation

예약: 832-5424 / 994-0429 / 211-0946 / www.realshipcorp.com / www.realshipyachts.multiply.com

영화 속 어느 한 장면처럼마닐라 베이 크루즈에서 당신의 사랑을 고백하라! 십중팔구 그/그녀는 당신에게 넘어오게 될 것이다.
보딩 시간: 오후 5:30, 출발 시간: 오후 6

 

 

Restaurant 101서 보내는 로맨스한 발렌타인

일시: 211, 12, 14

장소: 맥킨리 힐 Restaurant 101

예약: 856-5000(로컬 101), 403-7831

음식과 로맨스. 이 둘은 너무 익숙하면서도 당연한 관계가 아닐까?

좋은 음식과 좋은 대화로 연인간의 사이를 굳건히 하는 것은 항상 행해져 왔던 것. 올해 발렌타인의 날에도 이 진리를 그대로 적용해보자.

어디서? 바로 Restaurant 101에서!

엔더런 대학의 세계적인 셰프와 팀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발렌타인 메뉴는 11, 12, 14일 점심, 저녁에 제공되며 예술적인 맛을 통해 배를 채우고 사랑도 표현할 수 있다.

일인당 1,990페소로 마련되는 7코스 만찬을 통해 천천히 사랑과 삶과 음식을 음미해보자!

사해 가라비 카르파쵸, 컬리플러워 무스, 사프론 소스, 토마토 그레나이트, 포르토벨로 버섯 크림, 거위 간, 오븐 로스트한 바다 농어살, 야채 탈리아텔라, 갑각류 나즈, 분홍색 샴페인 샤르벳, 트러플 소스, 구운 망고와 패션 프룻 카라멜, 꿀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초콜릿 트러플 등 제대로 된 양식을 맛볼 수 있다.

Restaurant 101은 엔더런 대학의 실습 레스토랑으로 동남아 지역에서 최고의 요리 예술 학위를 제공하고 있다. 레스토랑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엘레강스한 현대 페르시안 비스트로, 세계 최고 교수진들을 진지하게 바라보는 학생들의 열정이 합쳐져 101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필리핀 마드리갈 싱어즈 콘서트: All For Love

일시: 212, 13일 오후 5

장소: 마닐라 Roxas Blvd. cor. Pablo Ocampo Sr. St., Cultural Center Of The Philippines (CCP)

티켓 구입처: 832-3704(CCP Box Office)/ 891-9999(TicketWorld)/ 882-4400(Ms. Chichi Abella)

연인과 함께하는 감동 가득한 콘서트. 한숨, 미소, 큰 웃음, 눈물, 사랑이 한데 뭉쳐진 필리핀 마드리갈 싱어즈(Philippine Madrigal Singers)‘All for Love’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사랑의 추억을 남겨보자.

 

 

디바 커와 히트 메이커의 최고의 발렌타인 콘서트

일시: 212,13일 오후 8

장소: Philippine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 (PICC) Vicente Sotto cor. Atang Dela Rama Sts., CCP Complex Pasay

티켓: 5250페소, 3675페소, 2625페소, 1575페소, 840페소, 420페소

문의처: Ticketworld 891-9999/ http://www.viva.com.ph/

필리핀 최고의 가수들로 꼽히는 ‘Kuh Ledesma’‘Hitmakers’이 최초로 동반 공연하는 2011년 최고의 발렌타인 콘서트가 오는 212일가 13일 양일에 걸쳐 PICC Plenary Hall에서 열린다. 필리핀 최고의 디바 Kuh Hitmaker 외 애절한 발라드로 유명한 Rey Valera, Rico J. Puno, Nonoy Zuniga, Marco Sison도 깜짝 출연한다.

‘The Greatest Love Songs of Our Time’으로 명명된 콘서트에서는 주제 그대로 세기 최고의 러브송들을 Kuh Hitmakers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상할 수 있다. 최고의 목소리로 듣는 최고의 러브송들 기대할 만 할 듯하다.

Hitmakers는 처음 OPM(필리핀 음악) 아이콘 4명을 한 무대에 올리자는 프로듀서의 아이디어로 시작했으며 성공리에 데뷔를 마친 맴버 Rey, Rico J, Nonoy, Marco가 정식으로 팀을 결성할 것을 제안하여 최고의 OPM 그룹으로 손꼽히는 현재까지 이르게 됐다. ABS-CBN, Pilipinas Win na Win에서 호스트로도 맹활약하고 있다.

Kuh는 필리핀 팝 디바로 선정될 만큼 독특한 음색, 무대 매너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매번 매진되는 라이브 콘서트, 수많은 히트곡 등으로 필리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uh Hitmakers가 함께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발렌타인 추억을 만들어보자.

 

 

싱글도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 클럽 이벤트: Soiree of Love

일시: 212일 오후 9

장소: The Westpark Penthouse 22 Magsaysay Ave. Naga, Camarines Sur

나쁜 재미로 가득 찬 섹시한 이벤트 ‘Soiree of Love’로 평생 추억에 남을 발렌타인 데이를 보내보자. 발렌타인이 커플만을 위한 행사라고 생각한다면 No No! 나가 시티는 싱글이라서 더욱 행복하고 짜릿하게 보낼 수 있다.

나가 시티의 섹시 블랙 발렌타인 데이 행사는 멋진 클럽 음악의 리듬 속에서 짜릿하면서 나쁜 게임들을 즐길 수 있으며 우승할 시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상품도 탈 수 있다.

스피드 데이팅도 솔로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모든 참여자들이 정해진 시간 동안 최대의 상대와 이야기를 나누어보고 맘에 드는 상대를 찾아 함께 발렌타인 데이를 보낼 수 있다.

스피드 데이팅은 전세계에 보편적으로 자리잡고 있는 짝찾기 방식으로 옆구리가 북극 꼭대기만큼 시린 싱글들이 짝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소개되고 있다.

스피드 데이팅을 통해 일과 데이트 사이에서 힘겹게 줄타기 할 필요도 없어질 뿐더러 일에 치여 멋진 상대를 만나기 힘들었던 쓸쓸한 현대인들에게 짧은 시간을 투자해 맘이 잘 맞는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피텔이 쏜다! 발렌타인 데이 무한 행사

장소: Sofitel Philippine Plaza Hotel Manila, Roxas Boulevard, CCP Complex Pasay

룸 예약 문의: 551-5555/ room.reservations@sofitelmanila.com

행사 문의: 832-6988 / fbreservations@sofitelmanila.com

마닐라에서 가장 로맨틱한 호텔 중 하나로 알려진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보내고 미치 칼리카 디자이너 맞춤 의상 받을 수 있는 경품 행사에 참여하자. 행사기간은 211일부터 28일까지며 숙박시(6,370페소 이상) 호텔 레스토랑 스파이럴에서 준비되는 근사한 아침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레스파 마사지는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며 키즈 클럽, Lazer Extreme 2매도 함께 주어진다.

환상적인 로맨틱한 밤을 위해선 한층 높은 격의 클럽 룸에서 머무는 것은 어떨까? 클럽 룸에서 숙박할 시 클럽 Millésime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스파클링 해변만의 환상적인 배경, 고품격 인테리어, 고객의 모든 제안에 귀 기울이는 호텔 매니저들의 친절한 서비스 등에 둘러싸여 꿈과 같은 발렌타인 데이를 만끽할 수 있다.

212일부터 14일까지는 마닐라 최고급 럭셔리 레스토랑 스파이럴에서 제공하는 350가지의 전세계 요리를 즐겨보자. 독특한 발렌타인 음식인 해산물 리몬셀로, 달콤한 캐슈넛, 딸기 소스에 찍어 먹는 가라비, 새우 사테, 노란 칠리 퓨레와 함께하는 칠면조 불냄비, 빨간 발렌타인 초콜릿 퐁듀 등 다양한 맛의 향연이 이어진다. 뿐만 아니라 샴페인과 함께 하트모양의 프랄린 쿠키와 장미는 모든 방문객을 환영한다. (아침 뷔페 가격: 1,450페소(토요일, 일요일), 샴페인 브런치 가격: 2,188페소(발렌타인 데이))

레스토랑에서 맞이하는 발렌타인이 조금은 답답할 것 같다면, 소피텔만의 야외 파라다이스인 ‘Treasure Island’에서 바비큐 부페를 즐기고 라이브 음악도 감상하는 건 어떨까? 서늘한 바람, 별이 빛나는 밤, 야들 야들 입에서 녹는 바베큐, 로맨틱한 음악 선율, 12일 저녁 밤을 수놓을 세계 불꽃 축제의 멋진 불꽃 장관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저녁 노을을 좋아하는 연인을 위해서 해질녘 SoChill을 방문해 형형색색 보기도 예쁘고 맛도 좋은 칵테일과 카냐페를 즐기면서 노을을 구경할 수 있다. 라이브 디제이의 음악은 적당히 분위기를 돋궈주고 연인들은 바다 바로 옆 둔덕 위에 펼쳐진 거대한 흰 베개에 기대어 사랑을 속삭일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커플을 위해 아랍식 테이블도 준비돼 있으며 실속형 커플을 위해서는 buy one, take one 프로모션을 시행해 마티니와 샴페인, 칵테일을 한병 가격에 두병 구입할 수 있다. 여름 칵테일은 한잔에 900 페소부터 시작하며 Coors 라이트 6병은 1,200페소부터 시작한다(서비스 차지 등 불포함).

초콜릿, 치즈로 입을 정화하고 괜찮은 와인 한잔이 목 뒤로 깔끔하게 넘어가는 느낌을 즐기는 차도녀, 차도남 커플에게는 LeBar를 추천한다. 초콜릿 분수, 페이스트리, 개토우(과자, 케이크), 셰프 특별 프랄린, 트러플, 치즈, 퐁듀, , 카나페 등 입안 가득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전세계에서 공수된 8종류의 와인이 LeBar 내에서 분수처럼 흘러 다닐 예정이며 마시고 싶은 만큼 마시고 와인에 담긴 포도만큼 깊은 행복을 느낄 수 있다. 와인, 초콜릿, 치즈를 포함해 인당 1588페소이며 2 12일에서 32일까지(,토 오후 8시에서 12시까지)만 유효하다. 

음식만으로는 허전하다면 LeBar Love Basket를 연인의 손에 살며시 쥐어주며 쥬뗌므멘트와 함께 사랑을 전달하자! 소피텔의 수석 주방장 말코 랑켈이 직접 손수 선택한 특별 간식으로 가득찬 Love Basket을 서로 하나씩 입안에 넣어주며 함께 입안 가득한 행복을 느낄 수 있다.

Love Basket에는 와인, 스팔클링 와인 혹은 샴페인, 수석 요리사의 특별 프랄린, 사랑표 쿠키, 초콜릿이 들어있으며 SoChill에서 즐길 수 있는 Sunset Cocktail 이용권 2, 테디베어, 사랑표 양초가 들어있다. Love Basket 2,800페소(세금 등 불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뷰티, 웰빙 역시 소피텔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 서비스 중 하나로 LeSpa에서 커플 테라피를 받고 프랄린 박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30% 할인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Zen Institute의 메디컬 스파도 특별 서비스에 포함되어 한번 방문시 다음 방문에 사용할 수 있는 500페소 바우쳐를 증정한다. Philippe’s Salon에서는 커플이 함께 이용할 시 25%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인의 사랑지수 높이는 톡톡 튀는 선물

진심을 보이고 싶다면 이렇게! - 개인적인 손길이 느껴지는 선물은 발렌타인 선물이 아니라 모든 선물에도 통용되는 따뜻함과 감동을 전달해준다. 손으로 만들기 어려운 고난이도 공예품을 추천하는 것이 아니다. 선물에 더해진 진심어린 노트, 연인의 얼굴이 그려진 케이크 등 음식, , 보석 등에 작은 손길을 더해주는 것은 여심 낙심할 것 없이 인간의 마음을 뭉클하게 흔들어준다.

애플에서는 아이팟과 아이패드를 구매할 시 연인의 이름 혹은 사랑의 메시지(I love you, Always and Forever)를 무료로 새겨준다.

 

멜로디한 사랑 전달- 사랑을 전달하기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바로 노래와 멜로디를 이용하는 것. 작사, 작곡 능력이 없는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슬퍼하지 말라. 이미 나와있는 로맨틱한 음악들을 사용해도 승부수를 던질 수 있다.

마음에 와 닿는 가사와 멜로디를 담은 노래를 직접 노래를 불러주거나 CD에 친구들과 함께 부른 노래를 담아 연인만을 위한 특별 한정 앨범을 선물해주면 된다.

ABS-CBN 스타레코드사는 발렌타인 CD 카드를 발매했다. 게리 발렌시아노, 말틴 니에베라, 아이카 세구에라 등 필리핀 출신 가수들의 달콤한 사랑 노래가 담긴 CD 170페소에 구매할 수 있다.

 

귀여운 애견- 인간의 베스트 프렌드로 꼽히는 강아지를 선물해주는 것은 어떨까? 연인에게 좋은 친구를 선사하고 강아지를 보살피며 미래 책임감 있는 부모가 될 준비도 할 수 있다.

인간과 같이 모든 강아지가 각자 다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아직 강아지를 키워본 적이 없는 초보 엄마, 아빠에게는 시츄종을 권장한다. 시츄는 대체로 사람과 잘 어울리며 애교가 많은 종으로 알려져 있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커플이라면 귀여운 강아지를 첫 아기삼아 연인과 함께 더 먼 미래를 준비할 수 있다. 애견 선물은 올티가스 소재 티엔디시타스 애견 코너 또는 마닐라 칼티마 시장 애견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실용적인 선물- 무엇보다도 여성들이 감동을 느끼는 것은 남성들이 자신의 욕구와 필요를 들어주고 알고 있다는 것이다. 연인들이 평소에 필요하다고 말했던 자질구레한 것들을 하나하나 적어뒀다가 한번에 선물해주는 자상함을 선보이자. 평범한 부엌 수저, 사무실 용품들이 연인의 자상함과 더해졌을 때는 초콜릿보다 더 달콤하고 로맨틱한 선물로 탈바꿈할 수 있다.

연인이 커피를 즐기는 커피홀릭이라면 온도에 따라 색이 바뀌는 커피잔 매직 머그등을 통해 연인에게 관심도 표현하고 재미있는 경험도 선사할 수 있다. 

 

고가의 선물- 연인을 위해 럭셔리 선물을 생각한다면 아름다운 보석을 통해 특별함을 선물할 수 있다. 진주세트, 금 목걸이, 은 팔찌 등 평소 연인이 좋아하는 보석류를 선택해 평생 가는 보석만큼 깊은 사랑을 보여주자.

최근 문을 연 댄마크 보석 브랜드 판도라는 특별 맞춤이 가능한 팔찌를 판매하고 있으며 발렌타인 날을 위해서 은, 14케럿 금으로 장식된 특별 로맨틱 팔찌 세 종류를 판매하고 있다.

은과 14케럿 금으로 장식된 특별 하트 모양 팬던트도 판매하고 있으며 분홍색 지르코니아 혹은 흰 다이아몬드 장식을 고를 수 있다. 

 

마닐라서울 취재부


 

기획특집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