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 19일 수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마닐라 ...
교통&# ...
락손: ...
[Pino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교민뉴스


2006 필리핀을 방문한 연예인 톱 10

 


 

뉴스일자: 2007-02-16
 

한류 열풍으로 인해 드라마, 노래, 영화 등에서 필리핀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 연예인들의 필리핀 방문이 점점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마닐라서울은 2006년간 필리핀 방문 및 이슈가 되었던 연예인 톱 10 뉴스를 뽑아보았다.
 
마닐라서울에 실린 2006년 필리핀 방문 및 이슈 연예인 톱 10 뉴스
547호 2월 11일 발행
1. 상품가치 100억대 동방신기 방문
- 10대들의 우상 동방신기가 지난 1월 27일부터 29일까지 패션시장 홍보 광고를 촬영하기 위해 필리핀을 방문했다. 마카티 Stock Exchange 빌딩 옥상에서 광고 촬영한 이들은 교민들께 “2006년 병술년을 맞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해외에서 저희들 많이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2. 연예인 재벌, 정준호 필리핀 방문
- 동방신기가 한국 연예인 처음으로 필리핀을 방문했다면, 그 뒤를 이은 것은 연예인은 바로 영화배우 정준호. 그는 지난 2월 2일부터 5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Z사의 CF 광고 촬영차 필리핀을 방문했다. 그는 케존시 카피톨 힐스 골프장 주변 고급 주택가에서 Z사의 키위과일 상품홍보를 촬영했던 당시, 알아봐주는 필리핀인들이 없었으나 후에 루루공주를 통해 필리핀인에서의 인기를 얻게되면 홍보차 다시 한번 방문할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루루공주는 지난 2월 13일 필리핀 민영방송국인 ABS-CBN에서 방영됐으나 아쉽게도 큰 인기를 얻지 못했다.
548호 2월 18일 발행
3. 탤런트 홍진희 필리핀서 극비 누드 촬영
- 탤런트 홍진희는 2005년 12월 필리핀에서 모바일 서비스와 관련된 누드 프로젝트를 진행해 3년만에 국내에서 화재를 모았다. 그녀는 국내 모 잡지를 통해 필리핀은 날씨도 따뜻하고 사람도 따뜻한 나라라고 소개했으며, 누드 프로젝트 이후, 다시 필리핀으로 귀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553호 3월 25일 발행
4. 한류열풍, 대장금 필리핀 강타
- 드라마 대장금’은 국내에서 만큼이나 필리핀의 한류열풍을 크게 몰고 왔다. 지난 3월 23일 ‘대장금’에서 열연한 연기를 펼친 양미경씨와 어린장금 조정은양은 주필리핀한국대사관과 경제인연합회 주관하에 필리핀을 방문해 문화행사를 가졌으며 약 3천여명의 필리핀 대장금 팬들이 참석해 한류열풍을 더욱 실감케 했다.
 
 
566호 7월 8일 발행
5. 보라카이에서 신혼살림차린 영턱스 임성은
- 6살이란 나이차를 뛰어 넘어 결혼에 골인한 가수 임성은은 남편 송진우씨와 함께 지난 4월 7일 웨딩 마차를 탄 후,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달콤한 신혼 살림을 차려 이슈가 되었다.
가수 임성은은 잠시 쉬러 휴가차 필리핀 보라카이를 왔으며 그때, 지금의 남편 송진우씨를 만나게 되어 인연을 맺어졌다.
569호 7월 29일 발행
6. 이동욱, 프로모션차 필리핀 방문
- 드라마 ‘마이걸’로 필리핀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연기자 이동욱이 지난 7월 21일부터 24일까지 필리핀 방문, 4~5개의 민영방송에 출연해 영화 ‘아랑’ 프로모션을 가졌다. 필리핀 프로모션 그룹 ‘리멤버스’의 주최로 이뤄진 그는 이번 방문을 통해 더 많은 필리핀인들의 사랑과 관심을 모은 한편 영화 ‘아랑’은 필리핀에서 개봉되지 않아 애석함을 남겼다.
573호 8월 26일 발행
7. 필리핀 관광 홍보대사 유진, 캠페인 활동차 방문
- 만능 엔터테이너 유진은 지난 6월 필리핀 관광홍보대사로 위촉돼 관광부 산하 캠페인 7,107개의 섬: 당신이 상상하는 것 그 이상 활동차 지난 8월 18일 필리핀을 방문했으며 23일 한국으로 귀국했다. 그녀는 관광장관 조셉 에이스 두라노와 함께 필리핀의 여러 관광명소들을 다니며 화보촬영 및 필리핀 문화를 즐겼다.
577호 9월 30일 발행
8. 신성우, 수빅서 프리미엄 콘서트
-가수 겸 연기자 신성우는 지난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그의 골수 일본팬들과 한국팬들을 데리고 수빅 그랑데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프리미엄 콘서트 및 다양한 행사를 가졌다. 필리핀에 사는 교민들 또한 22일 콘서트를 보기 위해 100여명이 참석했으나 갑자기 쏟아지는 폭우로 인해 야외 콘서트 진행에 차질을 빚어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582호 11월 4일 발행
583호 11월 11일 발행
9. 섹시가수 미나, 필리핀서 콘서트
-‘전화받어’ 댄스곡으로 필리핀 가요계를 강타했던 섹시가수 미나가 지난 11월 8일 필리핀을 방문해 교민들을 포함한 필리핀인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녀는 11월 24일, 26일 메트로 마닐라와 앙헬레스시에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었으나 아쉽게도 미나 기획사측은 프로모, 마켓팅, 쇼제작 준비가 미흡함을 밝히며 그녀의 콘서트는 오는 2월로 연기했다. 가수 미나는 콘서트가 연기된 대신 지난 11월 23일 프레디 아길라의 아낙재단과 필리핀 홍보대사로써의 자매 결연식을 맺었으며 동시에 자선 콘서트 및 런칭 기념쇼를 1시간 가량 펼쳤다.
 
588호 12월 23일 발행
10. 더페이스샵 전속모델 권상우, 필리핀 방문
-한국 브랜드인 ‘더 페이스 샵’이 각 몰에 오픈한데 ‘더 페이스 샵’의 전속 모델 권상우가 필리핀을 방문해 또 다른 붐을 몰았다. 이미 ‘천국의 계단’, ‘신부수업’, ‘말죽거리 잔혹사’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로 많이 알려진 배우 권상우는 이번 방문을 통해 필리핀 언론인을 비롯한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기자회견을 통해 교민들께 “필리핀에 자국 브랜드가 생긴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많이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장혜진 기자

 

교민뉴스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