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19일 수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파식강 ...
예금금 ...
한글의 ...
“참여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교민뉴스


세계 100대 명소 따가이따이에서 누리는 넉넉함

 

따가이따이의 모든 것, 고객을 가족처럼 모시는 따가이따이 훼밀리여행사와 상의하세요
 

뉴스일자: 2008-06-23
 

업체명: 따가이따이 훼밀리 여행사
업종: 여행사
대표자 성명: 박수구
영업시간: 08:30a.m. – 06:00p.m. (연중무휴)
주소: #2315 Unit 2 Jocelyn Pua Dee Bldg., Calamba Rd., San Jose, Tagaytay
연락처: 046-413-0136, 0917-850-7555
웹사이트: 다음카페 http://cafe.daum.net/beautifulphil
 
요즘 따가이따이가 뜨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활화산으로 유명한 따가이따이는 최근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100군데에도 선정된바 있는 최고의 경치를 자랑하는 필리핀 대표 관광지이자 휴양지. 해발 600미터에 이르는 고지대에 특이한 화산경관과 서늘한 기후로 인해 최근 한인들의 은퇴이민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따가이따이의 발전가능성을 보고 이곳에 정착했다는 박수구 사장은 “아름다운 화산을 내려다 보면서 즐기는 골프와, 시원한 기후, 순박한 시골인심이 이곳의 최고 매력이죠”라며 따가이따이 예찬론을 펼친다.
 
번듯하게 여행사 간판을 달고 이곳에 정착한지 이제 겨우1년 차 새내기라며 겸손해 하는 박수구 사장. 하지만 이곳에서는 벌써 소문난 마당발이다.
“요즘 젊은 사람답지 않게 사람이 참 싹싹하고 친절해요. 동네에 모르는 사람이 없다니까” 이곳에 정착한지 4년째라는 한 교민의 말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의 영업철학은 확고하다. 첫째도 친절, 둘째도 친절, 셋째도 친절이다.
 
따가이따이 훼밀리여행사는 친절을 모토로 여행사의 모든 업무(비자, 항공권, 호텔, 차량렌트)를 하고 있으며 이곳의 특성에 맞게 주택임대 및 매매중개, 특산품 판매, 골프회원권 및 콘도텔 판매까지 못하는 것이 없다. 그야말로 따가이따이 종합정보센터인 셈이다.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훼밀리여행사에서 준비한 에버크래스트, 골프무제한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단돈 3,000페소에 분위기 있는 호텔에서의 1박과 한식3식, 거기다 골프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최고 인기상품이다. 7~8월 중에는 이 가격보다 더 싼 파격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눈치 빠른 골퍼들은 벌써부터 7월이 기다려진다.
 
필리핀 생활 4년에 두 딸의 아빠로 한 여인의 남편으로 부끄럽지 않게 살고자 노력했다는 박사장이 말하는 여행이란.
 
“여행은 하나의 백지에 큰 그림을 그리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림을 그리는 사람을 도와 잘 완성될 수 있게 물감과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 제가 할 일이구요…”
 
항상 고객의 귀중한 시간을 어떻게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지를 고민한다는 딸딸이 아빠 박수구 사장의 건승을 빈다.
이동은 기자 gunnie@manilaseoul.com
 
 

 

교민뉴스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