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8월 22일 수요일
자동로그인 

필뉴스

정치
경제
사회/문화

교민뉴스

교민뉴스
지방소식
업체탐방
화제의인물

오피니언

컬럼
Pinoys Say독자투고
만평&만화

정보마당

구인구직
사고팔고
부동산/하숙
질문과답변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김관 ...
굿피플 ...
2012법 ...
韓, 우 ...

 현재위치 > 마닐라서울 > 교민뉴스 > 업체탐방


마닐라베이 석양 바라보며 ‘꿀맛 휴식’

 

내 몸의 피로를 푸는 일본식 사우나 ‘SM겐꼬(Kenko)’
 

뉴스일자: 2008-03-28
 

빡빡한 일상을 뒤로하고! 가족 또는 커플끼리 어디 쉴만한 곳을 찾는다면? 마닐라베이 석양을 바라보며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하는 일본식 고급 사우나, SM 겐꼬’로 가자!

‘건강’이라는 뜻을 지닌 SM겐꼬 사우나는 사실 이미 한국인 사이에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진 일본식 건강 스파로 유명하다.
일단 겐꼬 사우나에 들어서면 신발부터 벗어야 하는 게 원칙. 내 집 안방처럼 들어가 안내소에서 원하는 패키지를 정하고 샤워실에서 간단한 샤워를 한다. 칫솔을 비롯한 일회용품들이 비치돼 있어 겐꼬 사우나측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한편 사우나실에는 뜨거운 물에 몸을 푹 담기 좋은 자쿠치(Jaccuzi)탕이 기다리고 있다. 탕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방물들은 온몸의 피로를 푸는 일종의 스파테라피 효과를 가져다 준다.
목욕을 마쳤으면 가운을 갈아입고 마사지 룸으로 출발~ 단, 어린이를 동반한 손님이라면 마사지 룸에 가기 전에 ‘Kiddy Room’에 들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을 듯하다.
마사지를 받기 전에 근육완화·스트레스 완화·치어풀(상쾌함), 지방분해 등의 갖가지 오일을 선택할 수 있는데 겐꼬 관계자는 이 오일들이 스위스산 천연 오일로 분야별 마사지를 받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마사지 룸은 8명, 16명이 들어가는 룸으로 나눠져 있으며 VIP마사지 룸은 커플 또는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따로 마련돼 사용 시에는 안내소에 미리 예약과 추가 비용이 요구된다. 일반 스파 테라피 마사지 외에도 겐꼬 사우나는 정통 타이마사지, 온몸에 생기를 북돋아주는 바디 스크럽, 이어캔딩, 스트레스로 경직된 머리·어깨·목 중심 마사지, 벤도사(부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타 사우나에서 볼 수 없는 이어캔딩은 귀에 초를 놓아 청력향상과 귀에서 발상하는 질환을 치유하고 두통 완화에도 좋은 일본식 치료법으로 일본인들이 자주 애용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한국인에게도 친근한 벤도사(부황)는 신경계의 활성화와 혈액순환 개선, 어혈완화에 효과를 가져다 주며 감기를 낫게 할 뿐만 아니라 온몸에 쌓인 피로와 노폐물을 없애는 해독작용이 있어 옛날 선조들의 건강비법을 이곳에서도 체험할 수 있다.
겐꼬 사우나 2층으로 올라가면 마닐라베이가 훤~히 내다보이는 휴게실이 있으며 오후 5시 즈음에는 무료로 나오는 아이스티 한잔과 함께 마닐라베이 석양을 즐기며 잠시 취침도 취할 수 있다.
전형적인 일본 서비스와 현대적인 일본 분위기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SM 겐꼬 사우나, 심신의 휴식처에서 하루를 즐겨보자.
주소: 5th Floor, Jipang Building, Roxas Boulevard cor. Buendia, Pasay City
문의처: (632)536-5830, (632)536-7777 loc. 6 또는 7110,
장혜진 기자
wkdgpwls@manilaseoul.com


 

업체탐방섹션 목록으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을 입력하세요)

뉴스스크랩하기

검색부분

  공지사항

명사초청 특강시리즈
[대사관 ]택시 강도 ...
[대사관 ] 보이스 피...
[부인회] 공지사항 (7...

  질문과답변

해외에 계신 한인동포...
베이징마사지; 베이징...
부끄럽지만 여러분들...
오케이카지노ぢ『 R n...

  설문조사

Q 필리핀에서 제일 가보고 싶은 곳
  보라카이
두마게티
세부
바귀오
보홀